세부풀빌라 란?
! 크래커는 약간 ‘베베’맛이나는데 무튼 맛있으니 먹어조요. 세면대공간은 일단 조명 맘에들었슴!! 화장하기 적합한 조도..?ㅎㅎ 리조트 조명이 다 히끄르므리해서 메이크업 할 때마다 애먹는 편인데, 요기 딱이더라고요! 욕실쪽에서 침대 너머로 보이는 창은 열어보면 상당히 개방감 들고 시원한뷰에요! · 타월은 키가 있어야 대여가 가능하고, 반납하면 키를 다시준다.
세부풀빌라 에 대하여
발 타올(?..무튼 러그같은)을 비치해둬서 발도장 쾅쾅 하고 다닐 일 없이 욕실이 깨끗히 유지되니 좋았어요! 왼쪽은 샤워실, 오른쪽이 화장실. 분리구조이고, 물 뭍기 쉬운 공간마다 · 한국인이 엄청 많기는 하다 ㅎㅎ 리조트 입구에서 바로 짐을 맡아주시고, 체크인 카운터 쪽으로 안내받았어요. (방에 가져갔다가도 다시 가지고 내려와서 반납해야해서 불편 / 키 깜빡하면 못빌려서 불편 ) · 수영장이 크고 3군데 있다. (그리고 수영장이 예쁘다🤍) · 야자수가 많아서 이동간에, 수영장이 시원~하다.
세부풀빌라 전망
굉장히 촉촉하고 치즈케이크같은 식감이랄까요? .!! 그리고 이곳은 한국인 맞춤 코너..?!사우스팜에선 볼 수 없었던 김치와, 부침개, 김밥들 까지 ㅎㅎ 헤난 리조트에 한국인이 체감상 많기는 한데 아마 그래서 이런 메뉴들이 준비되었겠지 싶어요. · 타월은 키가 있어야 대여가 가능하고, 반납하면 키를 다시준다. 로비에서 바로 이어지는 수영장. 야자수가 많고 식물들이 많이 있어그런지 한창 더울 시간인데도 수영하기 괜찮았어요.